요즘 인플레이션이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은 #창고형_할인점 을 향햐가고 있어요. 이 시장에서도 #차별화 는 가능하답니다. 창고형 할인점 계의 골리앗 #코스트코 와 그 뒤에서 또 다른 강점으로 따라가는 #샘스클럽, 둘은 이제 각자의 강점으로 빛나기 시작했어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요즘 ‘창고형 할인스토어’에 관심 가지시는 분들 많으시죠? 아무래도 경기는 안 좋아지고 소비자들은 저렴한 물건만 찾다 보니 저렴할 거면 확 저렴한 창고형 스토어를…

불경기에도 스포츠는 불변의 열기: 2025년 스포츠 마케팅이 어떻게 심화되는지
2025년 경제는 미궁에 빠져 있지만, #스포츠 는 온 세상 돈을 흡입 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