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계 의 치열한 #샘플마케팅!
이번에 #지방시 는 #향수스티커 를 선보였어요.
신제품이 나오는 게 중요한 게 아니라, 어떻게 알릴 지가 중요하다니까요.
너무도 많은 신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어떤 제품이 출시됐음을 기분좋게 기억시킨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에요. 오늘은 새롭고 재미있는 방식으로 자신의 향수제품을 알리고 있는 Givenchy의 마케팅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지방시 (Givenchy)는 최근에 베스트셀러 향수인 Live Irresistible Blossom Crush의 새로운 버전을 출시했어요. 카니발에서 밝게 빛나는 젊은 파리 여성을 위한 향수로 컨셉을 잡고 캠페인을 벌이고 있죠. 지방시가 택한 것은 '향기나는 스티커'였답니다.
스칼렛 꽃, 솜사탕, 큰 하트, 관람차 등 카니발을 떠오르게 하는 이 스티커에는 컴퓨터, 거울, 일기장, 휴대 전화 또는 자동차의 대시보드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