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에서 틱톡은 점점 더 중요한 채널로 부상 중이에요. #뷰티_마케터 라면 읽어보셔야 할 내용이 있어요. 지난해 #틱톡 을 휩쓴 뷰티 해시태그의 공통점, 그건 바로 #구르망 이었답니다.
이제 틱톡은 뷰티 브랜드들에겐 인스타그램만큼이나 중요한 채널이 되었어요. 특히 Z세대들을 향한 폭발적 수요는 틱톡을 통해 예기치 않은 해일처럼 일어나기도 하죠. 지난해 틱톡에선 어떤 뷰티 해시태그들이 인기를 모았을까요?
Premium Beauty News에선 해시태그당 조회수를 기준으로 지난해 주요 동향을 정리했어요.
가장 많은 조회수는 #Euphoriamakeup으로 26억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어요. 유포리아(Euphor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