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전략의 틀이 온오프 모두에서 바뀌고 있어요.
#나이키 는 #소형 과 #대형 이라는 2가지 점포 전략을 갖고 있죠.
또 나이키는 #자사몰도 #하나가 #아니에요. 3개가 넘어유?
#당신의 #유통은 #멀티포맷 한가요? 미래엔 그래야 할지도요.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하악하악 출장이 다담주였는데 담주로 당겨지는 바람에 정신없는 1주일을 보내고 있는 중이에요! 벌써 금요일이네유? 언제부턴가 제겐 불금이 없어진 듯요. 허엉.. 나도 일 끝나면 저녁에 도시를 싸돌아댕기면서 놀고파요!
오늘은 우리 유통 전략에 대해 좀 얘기해볼까 해요.
이제 미래 유통은 온오프 가릴 것 없이 바야흐로 멀티 포맷의 시대가 되어가고 있답니다. 멀티 포맷, 즉 매장도 포맷이 여러 개요, 쇼핑 앱도 포맷이 여러 개란 얘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