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 업종이란 무얼 생산하는 기업인가에 따라 나뉘었죠.
오늘날 #브랜드 란 우산 아래 업종의 구분은 무의미합니다.
#주택사업 에 진출하는 패션기업,
이젠 #취향 과 #라이프스타일 아래 기업은 무엇이건 할 수 있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오늘날 '패션 브랜드'들은 스스로를 '패션'이란 카테고리에 가두지 않으려 합니다.
이미 브랜드들은 스스로를 라이프스타일로, 뷰티로 다양하게 확산하면서 하나의 취향과 삶의 방식을 대변하는 상징이 되고자 하는데요. 최근 일본의 패션 기업 매시홀딩스가 주택사업에 진출해 화제예요.
매시홀딩스는 매우 독특한 기업이에요.
이 기업은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출발해 패션기업으로 성장했죠. 제가 데일리트렌드에서 여러번 소개한 바 있는 기업이에요. 우선 일본에서 라운지붐을 일으켰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