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경기는 소비자를 대하는 브랜드의 톤앤매너가 더 중요해지는 시기예요.
여러분께선 지금 높아진 금리와 흔들리는 부동산으로 불안해하는 소비자들과 어떤 방식으로 소통하고 계신가요?
미래에는 외로움 비즈니스, 따뜻함 비즈니스를 이해하는 브랜드들에게 기회가 있다는 건 데일리트렌드에서 자주 드렸던 말씀이에요. 간혹 디자인과 감성에 무게를 둔 브랜드들이 시크한 차도녀/차도남 스타일에 중점을 둔 나머지 무심하고 공감하기 어려운 메시지들로 기회를 잃는 걸 보게 되는데요. 이 경우 아마 무슨 기회를 잃고 있는지도 모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