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복브랜드 들은 #코로나 기간에 어떻게 움직였을까요?
한 아동복 브랜드는 놀라운 #컨텐츠 를 제공했어요.
흥미진진한 고퀄리티의 컨텐츠는 심지어 교육적이죠.
인스타는 이들의 컨텐츠를 즐기는 아이들로 가득했답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코로나 기간 동안 많은 패션 브랜드들은 판매보다는 고객과 소통하며 커뮤니티를 쌓는데 중점을 두었어요.
패션기업들은 너도 나도 컨텐츠 기업으로 탈바꿈해 자신만의 접점을 만들고자 애썼죠. 나이키나 아디다스 등은 기존의 홈피트니스 컨텐츠 서비스를 무료로 전환해 이 기간 동안 팬층을 굳히고자 했구요.
아동복 브랜드인 보보쇼즈(Bobo Chose)는 키즈웨어 브랜드들이 코로나 기간에 무엇을 할 수 있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사례예요. 이 브랜드는 복고풍의 디자인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스페인 브랜드로, 이미 한국에도 편집숍과 직구 시장을 통해 폭넓은 엄마팬들을 보유하고 있어요.
보보쇼즈에서는 아이들이 집에서 몰입할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어요. 이들이 제공하는 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