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뷰티브랜드 은 '틈새 유통'에 어느 때보다 주목해야 해요. 이 비건 브랜드는 유통 대행사와 홈쇼핑을 찾아갔지만 모두 실패했어요. 그리고 #호텔어메니티 에서 비로소 생명선을 찾았답니다. 클린 뷰티 브랜드라면 꼭 읽어보세요.
지금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뷰티 비즈니스에 어려운 점은, 때론 양질의 제품을 개발했다 할지라도 시장에 존재감을 알리기 어려워 사그라들곤 한다는 거예요.
얼마 전 Beauty Independent지에는 한 뷰티 스타트업의 생생한 생존기가 실렸답니다. 영감을 얻으실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아 공유해요.
Pharmacopia는 1998년 설립된 내츄럴 바디케어 브랜드예요.
이 브랜드는L2 Creative의 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이자 The Republic of Tea의 카탈로그 디렉터였던 그래픽 디자이너 Lisa Levin이 만든 브랜드예요.
Levin은 처음 시작했을 때,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