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경쟁이 치열해 지면서 #뷰티브랜드 은 ‘틈새 유통’에 어느 때보다 주목해야 해요. 이 비건 브랜드는 유통 대행사와 홈쇼핑을 찾아갔지만 모두 실패했어요. 그리고 #호텔어메니티 에서 비로소 생명선을 찾았답니다. 클린 뷰티 브랜드라면 꼭 읽어보세요.지금 뷰티 브랜드를 운영하고 계신가요? 뷰티 비즈니스에 어려운 점은, 때론 양질의 제품을 개발했다 할지라도 시장에 존재감을 알리기 어려워 사그라들곤 한다는 거예요.얼마 전 Beauty Independent지에는…

보테가 베네타가 소셜을 떠난 것은 옳은 전략이었습니다
구찌의 추락으로 케어링 그룹이 암울한 실적을 발표했지만, #보테가베네타 는 여전히 나 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