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레이션 속 많은 #외식기업 들의 딜레마는 원재료비와 인건비는 오르지만 가격을 쉬이 올릴 수 없다는 거예요. 가격을 올리면 트래픽이 떨어지는 게 국룰.. 그런데 미국의 #Chipotle 과 일본의 #만두의왕장 은 가격을 인상했는데 트래픽이 도리어 늘었어요. 가격을 내가 부담할 것인가, 소비자에게 전가할 것인가 고민할 때가 아니에요. #가치 를 만드는 데에 성공한다면, 그 인상분은 소비자가 지불할 거예요. 고객 입장에서…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