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가 #틱톡 과 글로벌 캠페인을 가집니다.
기업들은 서서히 #TikTok 을 인스그램보다 적극적인 캠페인 채널로 보고 있어요,
과연 어떤 캠페인이고, 틱톡의 파워는 어떠한지
상세히 알아볼까유?edited by sasshi (박주민)
패션브랜드들이 밀레니얼을 지향했던 시점에서 최고의 SNS는 인스타그램이었어요.
그러나 지금 Z세대를 겨냥하려는 패션브랜드들에게 가장 중요한 SNS는 무엇일까요? 인스타그램의 파워는 여전히 강력하지만, 최근 통계는 전혀 새로운 SNS 거인이 조용히 부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그건 바로 15초 동영상을 유명한 중국의 TikTok이죠.
최근 Statista 조사에 따르면 현재 미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소셜앱은 세션유지기간(한번 앱을 열어서 닫을때까지의 사용시간) 기준으로 보자면 TikTok이 압도적이었답니다.
위의 그래프를 보면 인스타그램은 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