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상반기 #패스트패션 브랜드는 놀랍게 성장했어요. #인플레이션 은 #유니클로 와 #망고 에겐 전혀 장애가 되지 않았답니다. 글로벌 포트폴리오 속에서 두 브랜드가 어떻게 움직이고 있는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올 상반기 럭셔리 브랜드들만큼이나 고공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분야는 패스트패션이에요.
2023년 5월 31일까지의 9개월 동안 패스트 리테일링 그룹의 연결 매출은 전년 대비 21.4% 증가한 2조 1435억 엔, 영업 이익은 21.9% 증가한 3305억 엔을 기록했어요. 올해 전체 마감은 연간 연결 매출이 18.6% 증가한 2조 7300억 엔, 영업 이익은 24.4% 증가한 3700억 엔일 것으로 예상하고 있어요.
이제 패스트 리테일링의 매출 견인력은 그간의 주력 시장이었던 '일본'보다 '인터내셔널' 시장으로 확장 되고 있어요.
유니클로 재팬의 매출은 3분기에 8.1% 증가한 2145억 엔으로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5.7% 감소한 322억 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