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일본의 #시니어도시락 사업을 아시나요? 놀랍게 이 고령자를 위한 도시락은 하루에만 24만 5천개가 팔려나간답니다.. 시니어 사업이 ‘모든 노인’을 대상으로 하면 자칫 ‘복지’로 기울면서 마진을 만들 수 없지만 #선별된시니어 를 타겟팅하면 큰 시장이 될 수 있어요. ‘#와타미의_택식‘이야기를 들어보세요.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오늘은 일본의 실버 비즈니스 중 ‘도시락 사업’에 대한 이야기예요.일본 노인들은 의외로 도시락을 많이 드시네요… 집에서 반찬 해…

이 푸드 스타트업들은 최근 5년새 ‘웰니스 스낵’으로 유니콘이 되었습니다
요즘 글로벌씬에서 젤루 핫한 제품 분야는 #스낵 이 아닐까 싶어요. 최근 5년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