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직전, 오프라인 유통가의 다크호스는 #오프프라이스 였어요.
너도나도 우오오오~~ 하며 런칭했던 오프프라이스 스토어.
과연 코로나가 잦아드는 지금, #여전히 #강력한 #유통 일까요?
미국, 일본, 중국 현황을 함 짚어봅니다아~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 제가 준비하는 컨퍼런스 '넥스트 커머스' 잊지 않으셨쥬..? 원래 7월 1-2일 하기로 했던 걸 11월 초로 옮겼었는데요. 올해에는 디지털 버전으로 간소화해서 진행하기로 했답니다. 디지털 방식에는 어떤 구성이 더 몰입도가 좋을지 지금 연구 중이에요. 기대해주세유~~
오늘은 오프프라이스 유통 이야기예요.
코로나 직전까지 오프라인 유통 쪽에서 우오오오~ 하면서 부상하고 있던 게 이 오프프라이스 유통이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