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보통 소비자들은 이커머스에선 목적구매를, 오프라인은 충동구매를 해요. 그러다보니 이커머스 기업들에겐 #장바구니 를 늘리는 것이 최대 허들이죠. 충동구매를 해야 장바구니가 커지지 않겠숴! 온라인에서 충동구매를 유도하는 간단한 방법.. 뭐게요?보통 온라인과 오프라인 쇼핑의 차이를 이야기할 때 온라인은 ‘계획 구매’에 선호되는 반면, 오프라인은 ‘충동 구매’가 작동하는 시장이라고 이야기해요.이 말은 어느 정도 사실이에요. 지금 꼭 사야만 하는 제품이 있다면 소비자들은…

[몰아보기] 푸드 스타트업이 알아야 할 트렌드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웰니스 #스낵 스타트업들이 얼마나 빠르게 성장하는지 소개드렸쥬? 이참에 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