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9-01-25
#화장품 #창업 준비 중이세요?
마스크팩은..이제 넘 많이 했으니 딴 것 좀 해보자구요.
#유기농트렌드 가 뷰티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어요.
넘쳐나는 #인디브랜드, 또 최근 등장한 #유기농계의 #세포라들,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봅니다~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끄아악 얼굴이 또 쩌억 쩌억 갈라지고 있지 뭐예요~ 흐미.. 지겨운 이 아토피.. 각질이 후두둑 후두둑 떨어지고 있습니다.. 엉엉.. 운동해도 안낫고.. 일본 온천이 자꾸만 나를 부르는데.. 아베가 저러고 있어서 갈라니 쪼까 거시기 하단 말이죠. ㅠㅠㅠ 아베는 왜 그럴까..?
오늘은 뷰티산업 이야기예요.
흔히 뷰티산업이라고 하면 몇몇 자이언트들이 쥐락 펴락 하는 사업같잖아요? 예를 들면 한국이라면 아모레퍼시픽, 해외에선 로레알, 에스티로더, P&G 그룹 같은 곳들요. 그런데 어느 날 시절이 바뀌어.. 이런 자이언트들 말고.. 꼬물꼬물 인디 화장품들이 인기를 모으기 시작한다면 엄청 잼나겠쥬?
마치 패션처럼요. 패션도 한 때는 명품들과 대기업들이 쥐락펴락 하는 사업이었지만 지금은 대기업들은 갈피 잡기 어려운 상황이고.. 그보다는 도리어 인디 브랜드들, 즉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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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국내 쇼핑앱 월간 활성사용자(MAU) 순위에서 알리익스프레스(920만명)와 테무(812만명)가 쿠팡에 이어 2·3위를 차지할 정도로 해외 직구 플랫폼 이용이 급증했습니다. (헤럴드경제 보도)
이달 들어 급격히 낮아진 기온으로 최근 방한 의류에 대한 수요가 전년 보다 빠르게 시작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지난 9월 1일~10월 12일 사이 ‘경량 패딩’ 검색량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4.9배(486%)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파이낸셜뉴스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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