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소비자들이 지갑을 여는 분야는 '쇼핑'이 아니라 오로지 '#여행'이에요. 모두의 관심은 그래서 하나의 질문으로 모이죠.
"이 눈부신 수요가 여름 휴가 후에도 지속될까요?"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모아봅니다. 여행 사업에 투자할 요량이라면, 돌다리도 두드려보자구요. 현재 공급과 비용구조, 수요에 미묘한 엇박자가 있어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이제 곧 휴가 기간이네요. 여러분은 어디로 놀러가셔요..? 전 분당에 오래 있었더니 서울 가고 싶지 말입니다? ㅋㅋㅋㅋ 휴가를 서울서 보내면 되게 웃기겠지요?
지금은 뭐니 뭐니 해도 여행이 대세인 시점이에요. 모든 커머스 기업들이 너도나도 여행을 판매 중이고 향후에는 여행을 더 잘 판매하기 위해 고민 중이죠.
그런데 이 여행 붐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까요?
최근 기업들 사이에서도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