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스포츠 는 패션, 뷰티에서 소비를 끌어당기는 새로운 구심력이 되고 있어요. KBO 경기날 패션을 의미하는 #직관룩 #GameDayOutfit 은 이미 소셜에서 핫한 해시태그예요. #에스티로더 는 이 여성 스포츠 매니아들을 겨냥해 성공적인 캠페인을 벌이고 있어요.요즘 ‘스포츠’는 남녀를 불문하고 젊은 세대들을 리딩하는 가장 큰 문화가 되었어요. 한국에서도 KBO 시즌은 ‘팬덤 소비’가 무엇인지 그 파워를 느낄 수 있는데요. 특히…

中 마오거핑(毛戈平), 화제의 중심에 선 럭셔리 C뷰티
중국의 경기 전망은 밝지 않지만, 흥미롭게도 중국 내수 브랜드 중에선 #럭셔리_브랜드 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