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메스의 하노이 팝업 풍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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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현대백화점은 남궁현 주류총괄 바이어가 프랑스 보르도 와인 기사작위 ‘쥐라드 드 생떼밀리옹’을 받았습니다.( 매경 보도)
편의점 CU는 22일부터 자체 원두커피 메뉴인 겟 커피의 배달 서비스를 전국 2,000여 개 점포에서 본격 시작했습니다. (매경 보도)
패션 상장사들의 상반기 실적은 매출 5.6%↑ 영업익 5%↓로 전반적으로 고전 중인 가운데 이커머스와 해외 수요를 선점한 기업만 대체로 선방했습니다.(패션비즈 보도)
한국 방문 시 꼭 들러야 할 “K-편의점” 관광코스로 자리매김하면서, 바나나맛우유·반숙란·라면·맥주 같은 전통 인기상품 외에 하이볼, 디저트 빵, 그릭요거트, K팝 앨범 등도 외국인 구매 상위품목으로 부상했습니다 (매경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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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스트커머스] 유통기업이라면, 4개의 세션을 놓치지 마세요
얼리버드가 곧 끝납니다. 얼리버드 티켓은 9월 29일까지입니다. 연휴 전에 구입하세요.…

日 다카시마야: 백화점은 소매업이 아니라 부유층 비즈니스(2)
어제에 이어 #다카시마야 의 #부유층 비즈니스에 대한 이야기예요. 일본에선 최근의 부유층을 '#레이와리치' 라 부르는데요. 이 부유층을 붙잡기에 너무나 유리한 금융이 있으니.. 그것은 #투자신탁...! 보통 백화점들이 금융사와 콜라보 할 것 같지만요. 다카시마야의 꿈은…

[이 테크 쓸만하오!] 매장직원을 그만두지 않게 하는 핀테크
이번 #넥스트커머스 에는 ‘마트’ 기업이나 ‘외식’기업이라면 눈 여겨 봐야할 핀테크 기업 하나가 참여해요. 이른바 매장직원들을 그만두지 않게 하는 핀테크랄까요? 이름하여 #캐노피. 현장직에게 가장 중요한 건 ‘생계유지’와 현급의 순환을 맞추어주는 거랍니다. 본사 비용…

NYFW의 달라진 표정 : 소규모 살롱쇼가 인기
얼마 전 종료된 #뉴욕패션위크 의 새로운 흐름. 이제 디자이너들이 화려한 패션쇼를 떠나 소규모 살롱 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이제 부유한 브랜드만 쇼를 열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답니다. 지속가능성을 추구하는 브랜드에게 지금의 패션쇼는 실효성에…

Sincerely Yours: 첫 알파세대 뷰티 브랜드 런칭에 8만명 인파
지난주 세포라 최초의 #알파세대 #뷰티 브랜드 Sincerely Yours의 런칭행사가 있었어요. 알파세대 인플루언서가 만든 이 브랜드 런칭행사에 몇 명이 왔게요? 무려 8만명의 인파가 모였답니다. 알파세대의 소비력은 허상이 아니었어요. 얼마 전 세포라에서 사상 최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