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
sohee

2018-09-20
여러분이 아직 가난한 신진디자이너라고 해보자구요.
아직 패션쇼를 할 수 없지만 패션위크에서 주목은 받고 싶다면, 어떤 방법을 쓰시겠어요?
여기 한 디자이너가 독특하게 주목받은 방법을 소개합니다.
겨우 2016년에 창업해서, 아직 큰 무대에서 패션쇼를 열만한 능력이 되지 않는다면, 패션위크 기간에 다른 방법으로 주인공이 될 수도 있어요. 이번 패션위크에서 이제 2년된 브랜드 Batsheva는 바로 그러한 능력을 보여주었죠.
2년차 디자이너 Batsheva Hay는 그녀는 뉴욕패션위크 기간에 작은 식당을 빌려서 쇼케이스를 열었어요. 그리고 모델들은 식당을 나와 거리에서 간단한 몹씬(Mob Scene)을 펼쳤죠. 그리고 이 작은 해프닝하나로, 이번 뉴욕패션위크에서 가장 주목받는 디자이너 중 하나로 이름을 올리게 됐답니다.
그건 바로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 때문인데요. 미국 서부 개척시대의 여성복을 재현한 듯한 프래리(Prairie) 드레스들이 그녀의 시그너쳐 제품들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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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는 자체 색조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을 앞세워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습니다. 8월 말 무신사는 오드타입을 말레이시아 최대 H&B스토어 체인 가디언(Guardian)의 매장 2곳에 입점시켰습니다. (한경 보도)
네이버가 컬리와 우버와 잇달아 손잡으며 제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경 보도)
애경산업이 예상보다 빨리 우선협상자를 찾으면서 홈플러스, 11번가, 위메프 등 쌓여있는 유통 매물 매각에도 영향을 끼칠지 주목됩니다. (대한경제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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