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스몰토픽 이에요~
와~ 드디어 #가상줄서기 기능 이란 게 나오네유~
전부터 이런 거 정말 필요했다고 생각했어요.
공항에서, 맛집에서, 인기몰에서… 확장되라아아!
오오.. 드디어 테크놀러지가 줄서기 영역에 도전하고 있어요.
정말 줄서기 싫을 때 많지 않나요? 전 언제 언제 싫으냐면요. 공항에서 수속 줄 길 때랑, 맛집에 줄 길게 늘어섰을 때요. 공항 수속줄은 이제 많이 줄긴 했는데요. 한 사람이 줄 서 있다가 나중에 일행이 7-8명 나타나는 거 몇번 당하고 나면.. 괴롭다구요… ㅠㅠㅠ 기다림이 또 길어진다는 것이…
또 맛집 줄도 거기 웨이팅리스트에 이름 적어놓고 멀리도 못가잖아요. 나 없을 때 불러 뻐리면 도루묵 되는데 많아서 말이죠.
근데 이런 현상이 지금 미국에선 이커머스 배송에 일어나고 있다네요..
배송 capacity는 한계가 있는데 주문은 미친 듯이 밀려들다보니 저처럼 빠릿빠릿 못한 애들은 어…. 하다가 매번 물건을 못받는 상황!
그리하여 아마존이 수주안에 도입하겠다고 선언했답니다.. 뚜두둥…! 그거슨 Virtual Waitlist 기능! ㅋㅋㅋ 미리 줄서두면 차례대로 보내준다는 거죠. 얼마나 합리적이야아아~~~
마스크대란 때도 이 기능이 있었으면 대박 좋을 걸 그랬어요. 누가 이런 웨이팅리스트 앱을 좀 만들었으면요.
예를 들면 이렇게 작동하는 거죠. 레스토랑엔 QR코드가 붙어있어요. 스마트폰으로 이걸 스캔하면 이름과 명수, 핸펀을 입력하라고 해요. 입력하면.. 당신은 19번째 순서입니다~ 알려주고.. 난 맘편이 싸돌아 댕기는 거예요.. 그럼 앞에 대기자 순위가 3위가 된 순간에 알람을 보내준다거나… 하핫..
넘 많은 걸 바라나요…? 어우씨… 늬들도 50 넘어봐라.. 넘 오래 서 있으면 관절이… ㅠㅠㅠ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