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의 새로 #버츄얼TryOn 기술을 선보입니다.아마존의 #스니커즈 시장이 이걸로 확대될 수 있을까요?아마존은 #광고 에서도 #가상PPL 이란 시장을 확대하고 있어요.이 공룡의 버츄얼 기술이 어디 어디 쓰이는지 알아볼까요?
최근 패션에 대한 아마존의 관점이 달라지고 있는 듯 합니다.
과거 아마존은 아마존 패션PB를 키우거나 브랜드 판매를 '대행'하는데 중점을 두는 것 처럼 보였습니다. 그 의욕은 지나쳐서 다른 브랜드 제품을 베껴 PB화하거나, 아마존에게 대행을 맡긴 브랜드임에도 데이터를 잘 내어주지 않는 모순을 낳기도 했는데요.
최근 아마존은 점점 더 브랜드나 셀러에게 주도권을 내어주는 Marketplace 사업에 중점을 두기 시작했어요. 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