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리테일'에서 '패밀리 리테일'로 진화하고 있는 #CAMP. 어느 때보다 '경험'이 중요해지는 시점에서 CAMP는 꼭 알아둬야 할 모델이에요. #여행 이 트렌드일 때 CAMP는 이렇게 움직인답니다.
CAMP는 제가 데일리트렌드에서도 여러 번 소개 드린 바 있는 새로운 포맷의 리테일이에요.
처음엔 키즈 리테일로 시작해서 지금은 '패밀리 리테일'로 아이덴티티를 수정했는데요. 이 포맷은 제품과 서비스, 체험 등을 한 공간에서 효과적으로 블렌딩해 판매할 수 있는 데다 소매 매출과 광고 매출을 동시에 노릴 수 있는 컨셉이어서 리테일러라면 눈여겨볼 필요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