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도 #신상 이란 말이 소비자를 설레이게 하나요?
이제 소비자는 신상품보다는 #특별한제품 에 끌리고 있어요.
신상이 바로 할인되고, 그 지루함에 다시 신상이 필요한 악순환,
미래에 패션기업이 팔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패션이 전성기에 있을 때 '신상'이라는 말은 사는 사람에게도 파는 사람에게도 가슴을 뛰게하는 말이었어요.
올해 새로 나온 옷, 이번 시즌 새로 나온 옷이라는 것 만으로도 누구나 관심을 가지고 바라보고 지갑을 열곤 했죠. 그러나 오늘날 패션에서 '신상품'이라는 말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신상품이라는 것이 곧 자극이 되고 판매로 이어지는 시기는 끝나고 있어요. 소비자들은 점점 '특별한 상품'을 찾고 있어요.
특별한 상품이란 무엇일까요?
최근들어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기존의 제품에 DIY를 가미해 특별한 의미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