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슬로건 티셔츠,마음을 얻는 직접적 방법
by
sohee

2018-03-27
공지사항 다시 알립니다. 요즘 제가 백엔드에서 서버 안정화 작업을 하고 있어요. 지지난주에 사이트를 싸아악 업데이트하고 부터 서버 에러가 가끔 나더라구요. 그래서 DB를 자주 리스타트하도록 걸어두어서, 혹시 보시다가 DB Error 메세지나 500 Error 등의 에러 메세지를 보실 수 있거든요? 그런데 그게 리스타트 하는 순간이라서 그런 거니, F5 누르시거나 5초 뒤 사용하시면 다시 보이실 거에요. 불편하시겠지만,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금주까지 완료될 예정입니다.
지금 디올 하우스를 이끌고 있는 디렉터는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에요. 치우리의 데뷔 컬렉션은 매우 센세이셔널했죠. 2016년 디올에 입성하면서, 그녀는 그동안 가장 우아하고 순종적인 상류층의 아름다움을 대변하던 디올 스타일에 파란을 불러일으켰어요. 바로 그 유명한 슬로건 티셔츠로 말이죠.
'우리는 모두 페미니스트가 되어야 해요'라고 외쳤던 디올의 티셔츠는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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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는 자체 색조화장품 브랜드 ‘오드타입(Oddtype)’을 앞세워 해외 시장 개척에 나섰습니다. 8월 말 무신사는 오드타입을 말레이시아 최대 H&B스토어 체인 가디언(Guardian)의 매장 2곳에 입점시켰습니다. (한경 보도)
네이버가 컬리와 우버와 잇달아 손잡으며 제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경 보도)
애경산업이 예상보다 빨리 우선협상자를 찾으면서 홈플러스, 11번가, 위메프 등 쌓여있는 유통 매물 매각에도 영향을 끼칠지 주목됩니다. (대한경제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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