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옷 과 #라운지웨어 가 큰 인기를 모으는 요즘,
#스포츠웨어 브랜드가 잠옷을 런칭하고자 할 때,
과연 어떤 잠옷을 선보이는 것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부합할까요?
확실한 건 반드시 #알앤디 가 있어야 해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최근 패션브랜드들은 구색에 보다 유연하고 민첩한 전략을 취합니다.
코로나 기간 많은 패션 브랜드들이 애슬레저 웨어로의 확대는 물론 라운지웨어와 파자마로 구색을 확대했어요.
호황을 누리고 있는 스포츠웨어들도 마찬가지인 모양입니다. 애슬러제 자체의 호황에 만족하지 않고, 최근 패션시장의 잇 카테고리로 떠오르는 파자마로 확대하는 스포츠 브랜드가 있어요. 주인공은 Gap.Inc가 운영하는 Athleta입니다.
Athleta는 이제 액티브웨어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가 되기를 희망하고 있어요. 그 첫번째 스텝으로 확장한 것이 바로 sleep colleciton, 즉 파자마인데요. 과연 액티브웨어가 출시하는 파자마는 어떤 것이어야 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