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토픽이에요~ 오늘 비즈니스에선 스포츠의넷플 #더존 의 커머스확장을 소개했지요? #스포츠중계권 에 대한 OTT들의 관심이 뜨거워지고 있어요. 다만, 이 시장은 함부로 손대면 마진이 아작납니다. 3개 기업의 접근법 정리해볼까요?
-넷플릭스: 영리합니다
-아마존 : 허를 찔렀지만 벌 수 있을까요?
-디즈니 : 노련합니다.. ㅋㅋㅋㅋ
오늘 비즈니스 트렌드에선 야심찬 스포츠 OTT 더존의 이야기를 들려드렸어요.
사실 더존뿐이겠어요..? 정말 많은 OTT들이 다 각자의 방식으로 스포츠 시장을 넘보고 있답니다. 한국도 올해 들어 네이버랑 쿠팡플레이가 본격적으로 침을 바르구 있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