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스몰토픽 이에요~
코로나는 4차 유행이지만 백신덕에 마케팅은 회복기에요.
올 상반기 마케팅은 어떤 현황을 맞이하고 있을까요?
#숫자로본#회복기#마케팅 이에요~
Marketing Dive에 흥미로운 기사가 있어서 공유해요. 코로나 이후의 회복기라 볼 수 있는 올 상반기 마케팅에 대한 이야기예요.
지금 마케팅이 어떻게 흘러가고 있는지를 '숫자'로 말해주고 있는데요. 전문 보실 분들은 요기 참조하시구요. 여기서는 저한테 인상깊었던 단락만 2개 짚어볼께요.
커넥티드 TV 및 스트리밍(특히 게임)에 주목하자
- CTV (커넥티드 TV) 구매자의 73%는 방송 및 케이블 TV에서 쓰던 돈을 CTV 쪽으로 전환하고 있다네요. (출처: IAB)
- 광고주의 35% 는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