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들어 #호텔 과 #리테일 의 경계는 흐려지고 있어요. 많은 패션 뷰티 기업들이 호텔을 쇼룸처럼 활용하기 시작했고, 이제는 호텔도 스스로의 콘텐츠를 만들죠. 여기 아예 #콘텐츠기반호텔 이 있어요. 술 창고를 리뉴얼해 술을 경험하는 공간을 만든 #노루교토산조 를 소개해요~
최근 들어 호텔과 리테일의 경계가 흐려지고 있어요. 호텔에서 특정 브랜드를 경험하며 하루를 묵는 이벤트는 더 이상 낯선 캠페인이 아니에요.
이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에게는 호텔이 고객과의 새로운 접점이 되고 있단 뜻이겠구요. 호텔 입장에서는, 호텔이 단순한 숙박 시설을 넘어 '콘텐츠'를 아우르는 경험 판매의 장으로 재정의 되고 있다는 뜻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