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 시장이 불타고 있어요.
코로나로 락다운이 진행됐던 지난해에도 굳건했던 수영복.
올해는 #유니섹스스윔에어 와 #비치웨어 로의 확장이 돋보입니다.
수영복의 주요 트렌드를 짚어봅니다.
edited by sasshi (박주민)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지금 가장 뜨거운 영역은 수영복(Swimwear)인 듯 합니다.
코로나로 억눌렸던 여행에 대한 욕구가 여름 휴가시즌을 맞이하면서 수영복 소비로 집중되고 있어요. 이미 한국에서도 수영복 매출은 눈에 띄는 호조세를 보이고 있죠?
신세계 백화점은 4-6월 수영복 매출이 전년비 47% 증가했다고 보도했고, 롯데 대구점은 4-5월 수영복 매출이 66% 증가했다고 발표했어요.
이러한 추세는 글로벌하게 확인됩니다. NPD에 따르면 미국 수영복 시장은 1월부터 5월까지 19% 성장했고, 디지털 마케팅 대행사 Media Vision의 Digital Demand Tracker에 따르면 영국의 온라인 수영복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