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수분공급 시장이라고 들어보셨어요. 한국 #링티 같은 제품들이 해외에선 매출 1억불씩을 기록 중이에요. 이들은 #여성, #Z세대 에 포커싱을 두어 상당히 #향긋한 #전해질 음료들을 제공합니다. 이 기회가 궁금하다면 #Waterdrop 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최근 "수분 공급(hydration)"이란 용어가 트렌드 키워드로 부상 중이에요. 수분 공급 시장은 이제 하나의 단독적인 시장을 형성하며 성장 중이에요.
전통적으로 밀리터리, 스포츠 영역에서 '수분 공급'은 중요한 카테고리였어요. 이 카테고리에는 물병, 전해질 음료, 기타 관련 용품들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Precedence Research에 따르면 특히 '전해질 기반 음료' 분야가 호황을 누리고 있어요. 2032년까지 연평균 5.9%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미 Unilever의 Liquid IV 및 Coca-Cola의 BodyArmor와 같은 대형 수분 공급 브랜드는 파우더 제품으로 성공을 거두고 있죠. BodyArmor는 이미 스포츠 시장에서 널리 알려진 브랜드예요. 이들은 한국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