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비즈니스에선 브랜드들의 쇼룸이 되어가는 호텔 이야기를 했지요? 여기 반대의 경우도 있답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쇼룸에서 29불에 묵을 수 있다면 어떨까요? 더 나은 #고객체험, 더 나은 #운영최적화, 이제 쇼룸을 멋지게 운영하는데는 다른 발상이 필요해요.
라이프스타일 브랜들이 고객에게 최상의 제품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쇼룸이란 어떤 형태일까요?
이제 브랜들에게 쇼룸을 운영하는 것은 전처럼 쉽지 않아요. '고객경험'과 '비용최적화'라는 2가지 조건을 만족시키기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거든요.
고객들은 더 나은 체험을 원하지만 브랜드들은 높아지는 부동산 가격과 고용의 압박 속에서현재의 쇼룸 서비스를 유지하는 것도 부담스러워 하고 있어요.
쇼룸을 운영하기 위해서는 이제 다른 계산들이 필요합니다.
미국의 RH 같은 경우, 아예 쇼룸을 대형화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