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연 '라이프스타일'의 완성은 어디에서 비롯될까요? 최근 #층간소음 #이웃간소음 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해 일본에선 #방음아파트 가 등장해 인기를 모으고 있어요. 월세가 30% 비싸지만, 2800명이 웨이팅 리스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요.
이제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는 가구와 홈패션 영역을 넘어서고 있어요.
인테리어라는 소프트웨어 이전에, '사는 공간', 즉 '집'이라는 하드웨어 자체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할 때 만족도는 더 커질 수밖에 없죠. 일본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가 가구로의 확장을 넘어, 이제 집을 짓고 마을을 건설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