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포라 에서 새로운 어필리에이트 플랫폼 '#마이세포라_스토어프론트'를 공개했어요. 많은 플랫포들이 자체 어필리에이트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중 세포라의 시스템은 '통합 크리에이터 커머스'란 점에서 달라요. 세포라-브랜드-인플루언서-소비자를 잇는 독특한 커뮤니티, 알아볼까요?
이달 중순 열힌 패스트 컴퍼니 이노베이션 페스티벌(Fast Company Innovation Festival)에서 세포라 사장 겸 CEO 아르테미스 패트릭(Artemis Patrick)이 ‘마이세포라 스토어프론트(My Sephora Storefront)’라는 새로운 크리에이터 스토어 플랫폼을 준비 중이라고 발표했어요.
다음 달 출시 예정인 이 프로그램은 콘텐츠 크리에이터와 인플루언서들이 세포라 생태계 안에서 직접 쇼핑 가능한 뷰티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설계됐어요.
현재는 알파 테스트 단계로, 세포라 스쿼드(Sephora Squad) 멤버들이 첫 번째 테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