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에도 #성장 한 패션카테고리가 있어요.
그건 다름아닌 #파인쥬얼리 입니다.
파인쥬얼리의 유행에는 #알아둬야할#트렌드 가 있어요.
과연 어떤 브랜드들이 부상 중인지 알아봅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코로나로 인해 패션액세서리 제품들의 판매가 저조한 가운데, 그 카테고리 안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제품들이 있어 주목됩니다.
일찌기 90년대풍의 쥬얼리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는 이야기는 드린 바 있어요. 이 트렌드는 어찌보면 코로나와는 무관하게 새로운 흐름으로 가속화되고 있었죠.
90년대의 트렌드를 장식한 주요 장면에는 New Age와 신비주의라는 요소를 빼놓을 수 없는 데요. 90년대에는 타로카드가 널리 보급되기 시작했고, '치유'라는 의미의 컬트들이 본격화되기 시작한 시점이었어요.
AnOther지에서는 이런 현상을 80년대의 과도한 방종이 낳은 결과라고 썼답니다. 1992년부터 1994년부터 유행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