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 종사자들 필독요.
혹시 아직도 #B2C판매 에 올인하고 계신가요..?
유통의 신사업의 기회는 #B2B 영역에서 조랑조랑 열리고 있어요.
#빅유통 들은 스스로를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허브 라 생각한답니다.
edited by 하지영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여러분은 주말에 뭐하셨어요? 저는 너무 꿀처럼 달콤하고 행복한 주말을 보냈답니다. 일단 포럼이 너무 잘 끝나서 행복했고.. 생각보다 리뷰가 너무 좋아서 또 한번 행복했고.. 오랜만에 남편과 강쥐랑 함께하는 일상으로 돌아와서 대박 행복했어요.. 꺄륵!
오늘은 달라지고 있는 '빅 유통 전략'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해요.
과거엔 월마트나 메이시스 백화점, 혹은 일본의 미츠코시 이세탄급의 백화점이라면 그 비즈니스 모델이 심히 단순했답니다.
"좋은 제품 잘 갖춰놓고 판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