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이 '아마존프레시' 2차 도전에 나섰어요. 1차는 월마트, 코스트코 같은 기존 공룡들의 완승이었는데요. 아마존은 전열을 가다듬고 새로운 전략을 구사하기 시작해요. 그거슨 #인스타카트 스타일의 연합전! 다시 매장 전략을 확장하는 아마존프레시는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함 살펴볼까요?
안냐세요~ 상쾌한 아침입니다!
오늘은 다시 도약하는 아마존의 그로서리 비즈니스 이야기예요. 아마존의 오프라인 마트인 아마존 프레시(Amazon Fresh)가 최근 다시 확장을 시작했단 소식은 이미 들으셨지요?
아마존의 식료품 사업을 따라온 분들이라면 이 테크 공룡아 이 분야에서 입지를 다지기 위해 얼마나 지난한 길을 걸어왔는지 익히 아실 거예요.
아마존은 슈퍼마켓 사업을 오래 전부터 굉장히 하고 싶어했어요. 제프 베조스가 원하는 시장은 '변하지 않는 시장'이랍니다. 아무리 경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