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즌의 컬렉션, 꼭 #패션쇼 형태여야 할까요?
디자이너들이 패션쇼가 아닌 #비디오게임 을 선택합니다.
많은 리테일과 패션이 비디오게임에 주목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디자이너의 자질에도 많은 변화가 필요합니다.
edited by sasshi(박주민)
최근들어 비디오게임은 점점 패션에서 중요한 항목이 되어가고 있어요.
특히 코로나 이후 '패션쇼'라는 가장 전통적인 이벤트 체계가 흔들리면서 디자이너들은 시대에 맞는 새로운 이벤트들을 다양하게 되짚어보기 시작했죠. 그리고 이 과정에서 '비디오게임'은 소비자와 브랜드를 이어주는 긴요한 요소로 부상하기 시작했어요.
요즘처럼 '젊은 소비자', 즉 영 밀레니얼과 Z세대에 목말라하는 브랜드들이 많은 시기에 비디오게임은 바로 그 핵심고객을 공략해줍니다.
우리는 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