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에서 점점 #AR 이 확대일로에 있단 말씀은 여러번 드렸어요.
이제 AR은 #메이크업 과 #컬러렌즈 를 넘어 #네일 로 향합니다.
그 밖에도 AR을 선택하는 브랜드의 용도는 다양해요.
메이크업AR 이후의 변화를 한번 살펴볼까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AR의 확산세가 점점 빨라지고 있어요. 일전에도 지금 패션과 뷰티에서 AR이 얼마나 빠르게 가속화되고 있는지 한번 소개한 적 있죠?
뷰티에서 'AR메이크업 트라이온'은 이제 거의 상용화가 되고 있구요. 그 다음 순서로는 '스니커즈 트라이온'과 '컬러렌즈 트라이온', '선글라스 트라이온'이 줄을 잇고 있다고 소개하면서 각 부문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타트업들을 함께 소개한 바 있었는데요.
뷰티에서 또 하나의 AR 트라이온이 고개를 들고 있어요. 그건 다름 아닌 '네일 트라이온'입니다.
1981년 설립된 미국의 네일 살롱 essie에서 essie® on hand란 툴을 출시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