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들의 #신규채널 사냥이 본격화되고 있어요.
이제 #틱톡 말고도 #트위치 또한 급부상하는 채널입니다.
이들이 다른 채널에 비해 인게이지먼트가 높은 이유는 뭘까요?
Z세대 SNS는 인스타그램이 아닐지 모르겠어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얼마 전 인디 뷰티 브랜드들이 틱톡을 통해서 어떻게 폭발적 인기를 얻는지 소개한 바 있었는데요.
뷰티 브랜드들은 특히 SNS의 영향을 많이 받다보니 '신채널'은 언제나 큰 기회예요. 한 때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여러 인기 브랜드를 빚어냈듯이 지금은 틱톡이 그 역할을 하고 있죠.
그런데 틱톡 외에 게임채널인 트위치(Twitch) 또한 만만찮은 신채널로 각광받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