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뷰티 시장의 떠오르는소비층은 #알파 세대와 #Z세대 예요. 누군가는 이 잘파세대에 올인하지만, 누군가는 잘파를 떠나 더 나이든 소비층으로 확실히 옮겨가는 중이에요. 이제 #뷰티 브랜드들은 특정 세대를 날카롭게 겨냥해 그 세대가 받아들이는 방식으로 제품과 메시지를 가다듬고 있어요. 뷰티에서 점점 Z세대와 알파세대는 중요한 위치의 소비자로 부상하고 있어요. Z세대는 이제 ‘주요 소비층’의 핵심으로 자리하기 시작하면서 실질적 영향력이 커지고…

로레알이 글로벌 마케팅에 AI를 활용하는 법
최근 열린 ShopTalk 유럽 행사에서 #로레알 서유럽 CMO가 로레알이 #AI 를 어떻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