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브랜드들이 #가상휴먼 을 모델로 쓰기 시작요.
#NARS는 무려 3명의 가상휴먼을 홍보대사로 고용했어요.
Z세대 뷰티 시장에서 가상 인플루언서는 사람 인플루언서 보다 막강할까요? 그건 모르겠지만, 남다른 잇점이 있는 건 분명합니다.
뷰티 브랜드들이 가상 유먼을 홍보대사로 채택하기 시작했어요.
인스타그램이 발간한 2023년 트렌드 예측 보고서에서도 '뷰티' 분야에서 메타버스의 파워를 잊어서는 안된다고 강조했었죠?
인스타그램에 따르면, 특히 Z세대 소비자들은 가상 인플루언서로부터 뷰티에 대한 영감을 기꺼이 얻는 세대예요. Z세대 소셜 미디어 사용자의 절반 이상이 2023년에 디지털 아바타나 인플루언서로부터 패션 또는 뷰티 영감을 얻을 계획이죠.
VirtualHuman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