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초창기에 수많은 #뷰티#스타브랜드 가 탄생했었죠.
#신규채널 의 힘은 정말 먼저 갖는 자의 행운이에요.
지금 #틱톡 에서 또 스타브랜드들이 쏟아집니다.
여러분은 혹 계정이라도 열어두셨는지요?
edited by sasshi (박주민)
모든 커머스 종사자들이 제일 애타게 찾고 있는 것은 '신규채널'이에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이 처음 뜨기 시작했을 때 얼마나 많은 신규 브랜드들이 새로운 플레이어로 자리잡기 시작했는지를 생각해보면, 아직 미지의 개척지인 신규채널이 열렸을 때 빠르게 진입한다는 것은 일생의 한두 번 올까 말까한 기회입니다.
혹시 틱톡이 지금 그런 채널일까요?
최근 틱톡에서는 저렴한 신규 뷰티 브랜드들이 빠르게 성공하는 사례가 하나 둘 생기고 있어요. 마치 초창기 인스타그램시절처럼 말이죠.
유색인종 전문 메이크업 브랜드인 Urban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