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뷰티 계에 떠오르는 주인공 #이솝#Aesop이솝의 #리테일전략 이 지금 글로벌 곳곳에서 이슈가 되고 있어요.점점 커지는 #프래그런스 와 #향수 시장.이 브랜드는 어떤 접근 법을 취하고 있을까요?
지난 몇주 간 글로벌 뷰티인더스트리에서 가장 바쁘게 언론을 장식했던 브랜드는 Aesop이에요.
1987년 호주에서 설립된 이 브랜드는 주로 흑백의 깨끗한 라벨링 용기와 단순하고 퀄리티 좋은 바디 제품들로 잘 알려져 있죠. 이 브랜드는 지금 Avon, The Body Shop 및 Aesop과 같은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Natura & Co 소속이에요.
이 기업의 매출은 2021년 7.6billion을 기록했어요. Natura & Co의 브랜드별 매출은 발표되지 않았지만, Vogue Business에 따르면, 지난해 Aesop은 33% 성장했다고 해요. 올해 2분기 실적은 Natura & Co 자체가 8.6% 매출이 감소하였음에도 불구하고 Aesop의 경우는 5.7% 성장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