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시착#버추얼_트라이온 을 시도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어요. 이제 #아마존, #월마트 에 이어 #구글도 이 기능을 도입합니다. 한때 #AR 은 뷰티계에서 각광받던 기술이었지요? 지금은 패션 전반으로 확대되는 이 기술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알아봅니다.
팬데믹 이후 점점 더 많은 브랜드와 플랫폼들이 버츄얼 트라이온(Virtual Try-on) 기술에 투자하고 있어요.
이미 4개월 전 아마존에서는 스니커즈의 AR 시착 기능을 선보인 바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이 트렌드에 새로이 동참하는 플레이어는 아마존 뿐이 아니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