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가 #채팅커머스 를 도입합니다.
그동안 유통과 푸드에서 주로 써왔던 채팅커머스.
#럭셔리 에서 도입한 건 처음이에요.
어떤 방식으로, 어떻게 도입되는지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버버리는 점점 홀세일보다 D2C를 강화하고 있는 브랜드예요.
특히 리카르도 티씨가 디렉터로 오면서 정규컬렉션보다 Drop제품들이 더 주목받기 시작하고, 그 Drop들이 주로 온라인에서 소진되면서 이런 경향은 더 심해지고 있어요. 그런 버버리가 이제 채팅 커머스를 도입한다고 해서 화제입니다.
버버리 는 모바일 앱 내에 새로운 채팅 기능을 도입해서 VIP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고자 하고 있어요. R Message라고하는이 서비스는 초대 전용으로, 매장 직원이 고객과 직접 채팅하여 매장 내 약속을 잡거나, 매장으로 특정 제품을 가져와 달라고 요청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