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버버리, 본격적인 ‘MONTHLY DROP’ 시작
by
sohee

2018-10-24
#슈프림 의 성공은 의류산업 전체의 기획방식을 교란하고 있어요.
몽클레어, Tod's에 이어 #버버리 또한 #드롭 방식을 선언했답니다. 바로 이번달부터 시작된 버버리의 #MonthlyDrop,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됐던 쇼 중 하나는 리카르도 티시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이었어요. 리카르도 티시는 이 쇼가 있기 전에 새로운 로고시리즈를 발표해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게릴라 마케팅을 했었죠. 그리고 패션위크가 모두 끝나고 얼마 되지 않은 10월 15일, 버버리는 또하나의 놀라운 발표를 했답니다. 그건 바로 앞으로 버버리의 생산과 기획방식이 어떻게 바뀌게 될지를 암시하는 빅뉴스였죠.
버버리에 의하면, 앞으로 매월 17 일, 버버리는 'B 시리즈'란 이름 하에 새로운 Monthly Drop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에요. 첫 번째 B시리즈는 10월17일 12시 (영국 시간)부터 Burberry의 Instagram 및 WeChat 계정과 LINE 및 Kakao 플랫폼을 통해 24시간동안 독점적으로 판매될 거라고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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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가 컬리와 우버와 잇달아 손잡으며 제휴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한경 보도)
애경산업이 예상보다 빨리 우선협상자를 찾으면서 홈플러스, 11번가, 위메프 등 쌓여있는 유통 매물 매각에도 영향을 끼칠지 주목됩니다. (대한경제 보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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