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본격적인 ‘MONTHLY DROP’ 시작
by
sohee
2018-10-24
#슈프림 의 성공은 의류산업 전체의 기획방식을 교란하고 있어요.
몽클레어, Tod's에 이어 #버버리 또한 #드롭 방식을 선언했답니다. 바로 이번달부터 시작된 버버리의 #MonthlyDrop,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이번 패션위크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됐던 쇼 중 하나는 리카르도 티시의 버버리 데뷔 컬렉션이었어요. 리카르도 티시는 이 쇼가 있기 전에 새로운 로고시리즈를 발표해 전세계 주요 도시에서 게릴라 마케팅을 했었죠. 그리고 패션위크가 모두 끝나고 얼마 되지 않은 10월 15일, 버버리는 또하나의 놀라운 발표를 했답니다. 그건 바로 앞으로 버버리의 생산과 기획방식이 어떻게 바뀌게 될지를 암시하는 빅뉴스였죠.
버버리에 의하면, 앞으로 매월 17 일, 버버리는 'B 시리즈'란 이름 하에 새로운 Monthly Drop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에요. 첫 번째 B시리즈는 10월17일 12시 (영국 시간)부터 Burberry의 Instagram 및 WeChat 계정과 LINE 및 Kakao 플랫폼을 통해 24시간동안 독점적으로 판매될 거라고 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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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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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6월 말 현대백화점이 철수한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대해 자산운용사 이지스와 아파트 입주민들이 리모델링 계획안에 합의했습니다. 당초 이지스자산운용은 백화점 자리를 오피스 시설로 전환하려 했으나, 입주민 반대로 상업시설 비중을 늘리고 건물 외관도 현행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무신사 계열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29CM는 최근 무신사의 ‘무배당발’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무배당발은 *‘무신사는 무료배송 당일발송’*의 약자로, 무신사가 6월 선보인 7일 배송 서비스(과거 플러스배송)를 리브랜딩한 것입니다.
서울 성수동에서는 영국 프리미엄 봉제인형 브랜드 젤리캣(Jellycat)이 한국 시장 공식 론칭을 발표했습니다. 11월 5일부터 성동구 연무장길에 위치한 MM성수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젤리캣 스페이스’를 열고 다양한 캐릭터 인형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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