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국제백화점협회 에서 백화점 #뷰티 판매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들을 조사했어요. 전세계 백화점 380개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정리합니다.
지난달 국제백화점협회(IADS)가 넬리로디와 손잡고 백화점들의 뷰티 판매에 어떤 변화가 일고 있는지 조사했어요.
이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백화점 뷰티 코너는 더 많은 틈새 향수, 더 많은 메이크업, 더 많은 웰빙으로 피봇 중이며, 모두 충성도 프로그램과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동반하고 있어요.
IADS는 전 세계적 백화점 기업들을 멤버로 두고 있어요. IADS의 영구 회원으로는 베네수엘라의 Centro Beco, 터키의 Boyner, 아랍에미리트의 Chalhoub, 프랑스의 Galeries Lafayette, 홍콩의 Lifestyle International Holding 및 홍콩의 The Mall Group이 있죠.
등록된 회원사들은 총 20개 국에 147,000명의 직원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