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과 #패션브랜드 의 오랜 윈윈의 시기는 끝나고 있어요.
백화점은 미래에 무엇을 팔아야 할까요?
#미츠코시이세탄 도 패션의 바운더리를 넘어서고 있답니다.
패션을 레버리지해 #건강#헬스 로 나아가는 법, 알아볼까요?
edited by sasshi(박주민)
오랫동안 백화점의 주 수익원은 '패션'이었어요.
아직도 사입 위주의 서양 백화점들은 Nordstrom이나 Selfridges처럼 패션중심의 백화점이란 건재한 BM을 유지하는 기업들도 있습니다만, 수수료 중심의 일본이나 한국의 경우 백화점과 패션이란 최상의 파트너는 이제 백화점과 함께 기울어가는 모양새입니다.
백화점은 백화점 나름대로, 브랜드는 브랜드 나름대로 새로운 자구책을 마련해야 하는 시기인데요. 브랜드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