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고객들이 Shein과 Temu를 버리고 있어요. 그 덕에 반사 이익을 보고 있는 기업들이 흥미로운데요. 패션 기업들은 분명한 반사이익이 있다고 입을 모아요. 이런 상황에서 Shein과 Temu가 미국의 대안으로 바라보고 있는 시장은 또 어디일까요? 패스트패션 붐의 중심에 섰던 Temu와 Shein이 점점 온라인 쇼핑 고객을 다른 플랫폼에 뺏기고 있어요. 중국산 제품에 대한 높은 관세와 de minimis 조항(소액 통관…

에르메스의 몰입형 추리체험극 “Mystery at the Grooms”
지난주까지 뉴욕에선 #에르메스 의 몰입형 #추리체험 #팝업 이 큰 화제였어요. 이제 럭셔리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