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는 ‘필수(Essential) 소비’의 주축 카테고리였지만, 점차 트렌드와 패션이 녹아드는 취향의 영역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전통 CPG 기업부터 럭셔리 기업까지 모두가 푸드를 하고 있습니다. 푸드 산업의 변화무쌍한 트렌드를 짚어봅니다.
[몰아보기] 푸드 트렌드 몰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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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ws
이탈리아 사법 당국이 발표한 요청에 따르면, 구찌 , 베르사체 , 이브 생 로랑을 포함한 13개의 유명 명품 브랜드가 이탈리아의 하청업체를 이용해 중국인 노동자를 착취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밀라노 검찰은 ‘극도로 착취적인 환경에서 중국인 노동자들을 고용하고 있는’ 이탈리아 공장들을 수색하는 과정에서 해당 브랜드들의 가방, 지갑, 의류 등을 발견했다고 밝혔습니다.
오스트리아 출신 디자이너 노르베르트 슈툼플이 브리오니를 떠날 차례입니다 . 브리오니는 최근 성명을 통해 해당 디자이너와의 협업 종료를 공식 발표했습니다. 슈툼플은 지난 7년간 브리오니 컬렉션을 디자인해 왔습니다.
크로거는 브랜드 임원, 분석가 또는 카테고리 관리자가 성과를 분석할 수 있도록 AI가 생성 한 주간 인사이트 보고서를 출시했습니다 .
Target은 OpenAI와 협력하여 ChatGPT 내에서 새로운 Target 앱을 출시했습니다 . 이를 통해 쇼핑객은 아이디어를 요청하고, 여러 품목을 담은 바구니를 만들고, 신선식품을 쇼핑하고, Target 계정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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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욕시 주택 공급 부족, 공실 오피스 전환으로 가랑비
서울의 만성적인 #부동산 문제의 핵심은 #주택 #공급부족 이죠. 우리만 그런 게 아니라 전세계 주요 대도시가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어요. 부동산은 한정된 자원인데, 일자리를 찾아 도시로 오는 이들은 늘고 있으니 이 난제를 워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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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들어 #뷰티 소비는 #패스트패션 소비와 유사해졌어요. 너도나도 이미 옷장이 가득 찼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옷을 사곤 하죠. 왜...? 싸니까.... 그런데 여기 새로운 챌린지가 시작되었어요. 미니멀 뷰티 운동의 시작일까요? 소비자들이 각성하기 시작한 건데요. 최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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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먼메이드, 슈프림과는 다른 길
얼마 전 도쿄 증시에 #휴먼메이드 가 상장하면서, 서브컬처가 자본시장의 아이콘이 되는 장면을 목격했어요. 휴먼메이드의 상장은 '흥행대박'에 가까왔어요. 올해 도쿄 증시에서 가장 성공적인 IPO 중 하나..! 그동안 서브컬처는 결코 메인 투자자들의 선호되는 투자처가…